FAQ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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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청소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밀폐형 팟을 사용하는 CSV 전자담배로, 별도의 기기 청소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단,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드립팁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며 사용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팟 결합부 내 과열로 인한 결로가 생겼을 경우 면봉 등을 이용하여 물기가 없도록 닦아낸 후 사용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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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보관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충전기에 결합한 상태로 장기간 방치하는 경우, 배터리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충전기를 분리하여 보관하여 주십시오.
또한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여름, 겨울철 차량 내부 등 고온/저온 환경 장시간 보관 시
액상의 점도 변화로 인한 누수,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온 또는 약간 서늘한 환경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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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하카 시그니처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흡압 센서로 작동하므로 별도로 전원을 키거나 버튼을 누르지 않습니다.
팟 결합 후 LED가 점등되면 작동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의미하며, 흡입 시 LED가 서서히 점등되며 작동합니다.
간혹 액상 잔량이 1/3 이하인 상태에서 탄 맛이 나는 경우, 팟을 가볍게 흔들어주시면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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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흡입하는 방법이 있나요?
급하게 빨아들이거나 강하게 빨아들일 경우, 액상 역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2~3초에 거쳐 지그시 흡입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또한 간격 없이 연속해서 사용하시는 경우 과열로 인한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흡입 후 한 호흡에서 두 호흡 정도 간격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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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S가 가능한가요? (배터리)
△ 품질 보증 내용:
보증기간 이내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 하자 발견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 처리 해 드립니다. (보증기간 이내 1회)
(재고 상황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종류:
· 무상서비스: 구매일로부터 6개월, 제품 정품 등록 시 6개월 추가되어 총 12개월 내 1회 처리 가능합니다.
· 무상 A/S 1회 사용시 무상 A/S처리는 더 이상 불가하며 유상 A/S를 1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단, 초기불량 제품에 한해 서비스 이용 횟수 차감 되지 않습니다.
· 유상서비스: 구매일로부터 6개월, 제품 정품 등록 시 6개월 추가되어 총 12개월 이내 1회 교환 가능합니다.(비용 : 20,000원)
△ 품질 보증 증상 (무상):
· 흡입 불가
· 자동 점화
· 전원 불량
· 충전 불량
· LED 불량
· 인식 불량
이 외 제품의 하자로 작동이 불가능 한 증상 (최초 1회 무상 , 이후 AS건부터 1회 유상 처리)
△ 품질 보증 증상 (유상):
· 보증 불가 항목에 해당 되지 않는 증상에 한함
△ 보증 불가 대상:
· 분해, 개조, 파손
· 기기의 소모품
·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
기타 제품 보증에 대한 문의는 하카코리아 공식 고객센터 1599-7791 또는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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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충전 후 액상이 입으로 들어옵니다.
기기가 과열되거나 액상이 묽어질 경우 가열 시 입으로 튀어 들어오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는 경우에도 충전 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액상 점도가 묽어져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충전 시 팟을 분리하시고 충전하여 주시기를 권장 드리며, 액상이 입으로 지속적으로 튀어 들어오는 경우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흡입구를 티슈 등으로 막은 뒤, 팟 흡입구가 지면을 향하도록 하여 손에 쥔 채로 아래를 향해 2~3회 털어내어 주시면 점도가 묽어진 액상을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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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S가 가능한가요? (팟)
△ 품질 보증 내용:
하카 시그니처 팟은 초기 불량의 건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하며 사용한 팟은 A/S가 불가합니다.
△ 보증 유형
· 무상 (초기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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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상 보증 대상
· 초기 불량
· 흡입 불량
* 개봉 직후 발생한 문제에 한함
△ 보증 불가 대상
· 맛 변질
· 사용 중 발생된 품질 저하
*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하카코리아 공식 고객센터 1599-7791로 문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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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흡입 후 입을 땠는데도 제품이 작동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시그니처의 흡입 방법에 따라 팟 내부 압력의 이상으로 배터리가 자동으로 작동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팟을 배터리와 분리 시킨 뒤 다시 결합해주시면 기기 리셋과 함께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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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기존 시그니처 5핀 타입과 C타입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두 제품의 기능적인 차이는 없습니다.
시그니처 C-Type은 최근 활용도가 높아진 C-Type 충전 단자를 이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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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기존 시그니처는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는데, C타입은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C-Type 케이블은 현재 보편화되어 많은 고객님들께서 보유하고 있는 케이블로, 세계적인 환경 보호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패키지에서 제외를 결정하였습니다.
C-Type 케이블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별도로 구매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환경 보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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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하카 시그니처 10개입 팟 비닐 포장 개봉은 편리한 방법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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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기기를 사용하지 않는 중 자동으로 작동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해당 사항은 흡입 환경에 따라 간헐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경우이며, 하카 시그니처에는 보호회로가 장착되어 있어 5초 이상 흡입 상태에서 자동 흡입 중단이 됩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팟을 분리하였다가 다시 결합하는 방법으로 기기를 리셋 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