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사용 팁
하카 시그니처
하카 H
하카 Q
하카 B
하카 뉴 블레이드
고객 서비스
  1. Q청소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밀폐형 팟을 사용하는 CSV 전자담배로, 별도의 기기 청소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단,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드립팁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며 사용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팟 결합부 내 과열로 인한 결로가 생겼을 경우 면봉 등을 이용하여 물기가 없도록 닦아낸 후 사용하여 주십시오.

  2. Q보관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충전기에 결합한 상태로 장기간 방치하는 경우, 배터리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충전기를 분리하여 보관하여 주십시오.


    또한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여름, 겨울철 차량 내부 등 고온/저온 환경 장시간 보관 시

    액상의 점도 변화로 인한 누수,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온 또는 약간 서늘한 환경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3. Q하카 시그니처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흡압 센서로 작동하므로 별도로 전원을 키거나 버튼을 누르지 않습니다.

    팟 결합 후 LED가 점등되면 작동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의미하며, 흡입 시 LED가 서서히 점등되며 작동합니다.

    간혹 액상 잔량이 1/3 이하인 상태에서 탄 맛이 나는 경우, 팟을 가볍게 흔들어주시면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4. Q흡입하는 방법이 있나요?

    급하게 빨아들이거나 강하게 빨아들일 경우, 액상 역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2~3초에 거쳐 지그시 흡입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또한 간격 없이 연속해서 사용하시는 경우 과열로 인한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흡입 후 한 호흡에서 두 호흡 정도 간격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5. QA/S가 가능한가요? (배터리)

    △ 품질 보증 내용:

    보증기간 이내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 하자 발견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 처리 해 드립니다. (보증기간 이내 1회)

    (재고 상황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종류:

    · 무상서비스:  구매일로부터 6개월, 제품 정품 등록 시 6개월 추가되어 총 12개월 내 1회 처리 가능합니다.

    · 무상 A/S 1회 사용시 무상 A/S처리는 더 이상 불가하며 유상 A/S를 1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단, 초기불량 제품에 한해 서비스 이용 횟수 차감 되지 않습니다.


    · 유상서비스: 구매일로부터 6개월, 제품 정품 등록 시 6개월 추가되어 총 12개월 이내 1회 교환 가능합니다.(비용 : 20,000원)


    △ 품질 보증 증상 (무상):

    · 흡입 불가

    · 자동 점화 

    · 전원 불량 

    · 충전 불량 

    · LED 불량 

    · 인식 불량 


    이 외 제품의 하자로 작동이 불가능 한 증상 (최초 1회 무상 , 이후 AS건부터 1회 유상 처리)


    △ 품질 보증 증상 (유상): 

    · 보증 불가 항목에 해당 되지 않는 증상에 한함


    △ 보증 불가 대상:

    · 분해, 개조, 파손

    · 기기의 소모품 

    ·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 


    기타 제품 보증에 대한 문의는 하카코리아 공식 고객센터 1599-7791 또는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6. Q충전 후 액상이 입으로 들어옵니다.

    기기가 과열되거나 액상이 묽어질 경우 가열 시 입으로 튀어 들어오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는 경우에도 충전 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액상 점도가 묽어져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충전 시 팟을 분리하시고 충전하여 주시기를 권장 드리며, 액상이 입으로 지속적으로 튀어 들어오는 경우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흡입구를 티슈 등으로 막은 뒤, 팟 흡입구가 지면을 향하도록 하여 손에 쥔 채로 아래를 향해 2~3회 털어내어 주시면 점도가 묽어진 액상을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7. QA/S가 가능한가요? (팟)

    △ 품질 보증 내용:

    하카 시그니처 팟은 초기 불량의 건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하며 사용한 팟은 A/S가 불가합니다.


    △ 보증 유형

    · 무상 (초기 불량)

    · 

    △ 무상 보증 대상

    · 초기 불량

    · 흡입 불량


    * 개봉 직후 발생한 문제에 한함


    △ 보증 불가 대상

    · 맛 변질

    · 사용 중 발생된 품질 저하


    *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하카코리아 공식 고객센터 1599-7791로 문의바랍니다.


  8. Q흡입 후 입을 땠는데도 제품이 작동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시그니처의 흡입 방법에 따라 팟 내부 압력의 이상으로 배터리가 자동으로 작동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팟을 배터리와 분리 시킨 뒤 다시 결합해주시면 기기 리셋과 함께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9. Q기존 시그니처 5핀 타입과 C타입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두 제품의 기능적인 차이는 없습니다. 

    시그니처 C-Type은 최근 활용도가 높아진 C-Type 충전 단자를 이용합니다.

  10. Q기존 시그니처는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는데, C타입은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C-Type 케이블은 현재 보편화되어 많은 고객님들께서 보유하고 있는 케이블로, 세계적인 환경 보호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패키지에서 제외를 결정하였습니다.

    C-Type 케이블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별도로 구매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환경 보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 Q하카 시그니처 10개입 팟 비닐 포장 개봉은 편리한 방법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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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Q기기를 사용하지 않는 중 자동으로 작동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해당 사항은 흡입 환경에 따라 간헐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경우이며, 하카 시그니처에는 보호회로가 장착되어 있어 5초 이상 흡입 상태에서 자동 흡입 중단이 됩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팟을 분리하였다가 다시 결합하는 방법으로 기기를 리셋 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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